본문 바로가기

일상/하루이틀사흘나흘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지난 달 티스토리 고유행사로 자리매김 한 탁상달력 공모전이 있었습니다.(관련글 http://notice.tistory.com/1423) 늘어가는 티스토리 블로거들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고, 저도 참여했었죠. 실력이 쟁쟁하신 분들이 많아 아쉽게도(?) 제 사진이 당첨되지는 않았습니다. 공모전이 끝나고 발표된 12분의 사진을 보니 마음이 깨끗해지면서 편안하더군요.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아직 있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사진을 보시려면 http://notice.tistory.com/1440)

그리고 티스토리에서 응모한 블로거 1000명에게도 행운을 안겨주었으니! 탁상달력을 꽁짜!로 보내준다는거였죠. 그리고 감사하게도 저도 그 중에 한명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탁상달력이 제 책상위에 놓여져 있더군요. 제 카메라가 잠시 외출 중이라..;; 급하게 핸드폰으로 찍었으니 그냥 이렇다.. 하는 정도만 봐주시길..

먼저 포장! 네모난 박스에 티스토리 로고가 박혀 있어요~ 배송중에 달력이 훼손될 일이 전혀 없죠.


뒷면에는 Daum로고가 살짜쿵 박혀있고, 포장을 뜯으면..


달력이 나옵니다.. 디자인 감각 죽이네요. 저도 요 디자인 써먹어야겠어요.


아직 쌔거라 세웠더니 쓰러지네요. 받침을 잘 꺽어주고 나서 세웁니다.


한장을 넘기면 이렇게 큰 사진이 나와요. 보통은 요 아래에 작은 숫자로 날짜가 써 있는데.. 쵸큼 아쉽네요. 그리고 사진에는 코팅이 되어 있어서 사진 그대로의 느낌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매달 우측에 몇가지 행사가 적혀있네요. 작은 사진에도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달력을 다 넘기고 나면 티스토리 초대권이 있네요. 혹시 초대권 필요하신 분??


그 뒤에는 스티커가 있는데, 중요한 날에 스티커를 붙여 놓으면 좋겠죠? 스티커가 이뻐서 핸드폰이고 mp3고 여기저기 붙여 놓았습니다. ^^;


모니터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1월 2일에 스티커 붙여져 있죠? 제 생일입니다. ㅋㅋ

티스토리 탁상달력과 함께 2010년 한 해도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일상 > 하루이틀사흘나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초 안에 못 풀면 바보랍니다.  (2) 2010.06.04
심심해? 여기 한번 가봐!  (4) 2010.04.16
GemCraft Chapter Zero  (0) 2009.09.27
폭격 게임  (2) 2009.09.27
종이모형 만들기  (4) 2009.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