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식창고

포경수술로 인해 없어지는 것들

출처 : slrclub

1. 능선대(Frenar band of ridged band)

내 포피와 외 포피 연결부 근처의 부드러운 능선으로 남성의 중요한 성감대이다. 이 섬세한 부분은 신경이 촘촘히 분포되어 있으며 성적만족과 성반응의 강도를 조절하는 성적으로 민감한 조직이다. 이 부분은 포경수술시 포피와 함께 영원히 제거된다.



2. 마이너스 소체(Meissner's corpuscies)

포경수술은 포피의 가장 중요한 감각기관인 마이너스 소체라는 수천 개의 촉각 립센터를 제거한다. 또한 배신경의 가지들과 10,000에서 20,000 개의 성감 신경단 들도 잃게 된다. 이 손실로 인하여 운동, 체온 및 감촉의 변화를 유발한다. 영원히 제거됩니다.



3. 포피소대(Frenulum)

포피소대는 귀두 밑에 위치하는 v자형의 고도의 성감대로 포피를 귀두에 매어놓는 기능과 젖혀진 포피가 원상태로 돌아오는 기능을 돕는다. 포경수술 시 빈번하게 포피 소대는 포피와 함께 절단되거나 잘려나간다. 이로 인하여 성기의 성적 혹은 생리적 기능은 감소되거나 파괴된다. 포피소대가 절단되거나 약간 남아 있다 하여도 그 기능은 영원히 할 수 없다.



4. 육양근막(Dartos fascia)

포경수술은 음경해면체와 피부의 바깥층 사이의 온도에 민감한 평활근 덮개인 육약근막의 반 이상을 제거한다. 영원히 그 기능은 할 수 없다.



5. 면역계통(Immunological system)

포피안쪽의 부드러운 점액은 형질세포를 생산하는 면역학적 방어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 형질세포는 면역 그로블린 항체, 항세균성 및 항바이러스성 단백질 분비하여 성기를 보호한다. 포경수술로 인하여 성기의 모든 면역계통은 영원히 사라진다.



6. 림프관(Lymphsytic vesseles)

포경수술로 인한 림프관의 손실은 체내 면역계의 림프흐름을 감소시킨다. 회복이 영원히 불가능하다.



7. 에스트로겐 립센터(Estrogen receptors)

영원히 제거 된다. 무슨 기능을 하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음



8. 아포크린선(Apocrine glands)

이들 선은 내포피에 위치하여 천연의 강력한 성 행동 시그널인 페로몬을 분비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9. 피지선(Sebaceous glands)

포피와 귀두를 매끄럽게 하며 습기를 제공하면 성기를 보호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10. 랑겔한스선(Langerhans celis)

이들 분화된 상피세포들은 성기의 면역계의 한 부분으로 기능을 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11. 복측신경(Dorsal nervers)

음부신경의 말단이 성기의 피부, 포피, 음경해면체 및 귀두에 연결 되어있다. 성기의 위쪽 2/3이상의 감각을 잃게 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12. 미끄럼운동(Gliding action)

포피의 미끄럼 운동 작용은 정상적이며 자연적이고, 손상 받지 않은 남성성기의 보증마크이다. 이 운동은 마찰을 최소화하여 성기의 피스톤 운동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하여 배우자간의 성적 쾌감을 극대화 하도록 도와준다.



13. 귀두

고유의 색과 외형 포피가 손상되지 않은 귀두는 분홍색, 적색 혹은 어두운 자색이나 신생아 혹은 어린시절에 포경수술을 받으면 포피와 귀두의 유착이 찢겨 나간다. 그러므로 귀두는 보호받을 수 없게 되어 감염, 상처, 압박, 수축 등에 의하여 결국은 고유의 색을 잃게 된다. 또한 귀두는 부적절하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하여 부가적인 층을 형성하면서 차츰 각질화 된다.



14. 길이와 둘레

포경수술은 헐렁하고 넉넉한 두개의 층으로 싸여있던 성기의 길이와 둘레를 감소시킨다. 포피가 제거된 성기는 손상 받지 않은 성기에 비하여 끝이 잘린 상태이며 가늘다.



15. 혈관

포경수술에 의하여 배측 동맥의 가지들과 포피소대동맥을 포함하는 혈관이 제거된다. 풍부했던 혈관의 손실에 의하여 음경체나 귀두로의 정상혈류를 방해해 성기의 고유기능과 발달에 악영향을 끼친다.



16. 치구(sigma)

포피를 뒤로 젖히면 하얀 물질이 귀두부분에 있다. 하얀 혹은 약간 노란색의 물질은 치구이다. 이는 성기에서 분비되는 액들의 덩어리입니다. 이물질은 질병과는 하등의 관계는 없지만 자주 닦아주세요 두드러기 같은 것은 피부병이 아닌 정상구조입니다. 치구는 해로운가? 치구는 세상에서 가장 해로운 물질로 오해되어 부당한 대우를 받아 왔었다. 치구는 더럽지 않고 오히려 득이 되며 없어서는 안 될 귀중한 물질이다. 치구는 귀두에 습기를 주고, 부드럽게 해주며, 유연하게 해 준다. 또한 치구의 항균 및 항바이러스성 특성은 성기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게 해준다. 모든 동물은 치구를 생산한다. 의사인 토마스라이터는 '치구가 없었다면 동물계는 존재하지 못하였을 것이다.'라고 치구의 주요성을 강조하였다 치구는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17. 모세관

영원히 제거됩니다. 혈액순환을 처음으로 밝힌 저명한 영국 의사 월리엄 하비는 포피가 성적 감각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했다. 그는 포경수술을 받은 사람들은 성교를 할 때 기쁨을 덜 느낀다. 조직이 두터워져서 감각이 둔화되기 때문이다.



18. 신경망

영원히 제거된다.



19. 신경섬유의 망

포피 피부가 깊고 얕은 신경 섬유망이 있다. 영원히 제거됩니다. 빙켈만은 포피가 성감대라고 말하며 그 '해부적 구조가 감각을 섬세하게 한다'고 했다.



20. 마찰점막(frictional mucosa)

포피는 성기의 반 이상의 피부를 구성하고 있다. 입술과 같이 외층(외포피)과 점막층(내포피)의 두 층으로 되어 있다. 입술의 내면과 포피는 마찰로 인한 상처를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므로 마찰점막 (frictional mucosa)으로 불린다. 또한 방수작용을 하여 젖은 상태로 견딜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만약에 어떤 이유에 의하여 성기가 건조한 상태에서 감염이 되었거나 포피를 무리하게 제치려하여 상처가 났을 때 그 부위가 늦게 치료될것이다. 포피 는 내포피(점막)을 통하여 빠져나온 수분에 의하여 항상 촉촉하여 매끈한 형태를 유지해도록 해준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21. 소대

소대는 혀와 혀 밑의 조직을 이어 주는 힘줄과 같은 조직입니다. 즉 소대는 포피와 귀두를 연결해 주는 스프링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소대가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포피를 뒤로 젖힌 후 좀 있으면 다시 귀두를 덮는 것입니다. 포경수술시 소대를 일부러 끊는 경우가 있는 데 그때 가장 고통스럽다는 보고들이 있습니다.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22. 유동성

피부조직 포피는 남성 성기의 50% 이상의 유동성 피부로 성인의 포피를 펼쳤을 경우 면적이 약 80cm이다. 특수하게 분화된 이 조직은 일반적으로 귀두를 덮고 있으며 찰과상, 건조, 각질화 및 병균으로 귀두를 보호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 됩니다.



23. 층판소체(Pacinian corpuscle)

포피는 신체의 일반적 피부조직보다는 귀두의 외피와 아주 비슷한 신경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조직의 주요 특성은 잘 조절된 신경종말층인 층판소체의 빽빽한 소용돌이가 나타나는 것이며, 바로 이것이 절묘한 성감과 관련을 맺고 있는 부분이다. (지각신경의 말단장치의 하나로 파치니소체라고도 한다. 대체로 난원형이고 육안으로 보인다. 피부의 깊은 곳에 많으며 입각을 지배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24. 신경



25. 신경말단 조직

포피가 갖는 보호적 기능은 성적 기능과 비교하면 그다지 논쟁거리가 되지 못하는 편이다. 볼티모어의 폐질환 전문의인 월리엄 모건은 포경수술은 진정한 해악은 성적 쾌락을 빼앗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포피 없이 성교를 경험하는 것은 르노아르 그림을 흑백으로 보는 것과 같다는 것이 그의 선언이었다. 고대 이래 대부분의 논자들은 포피를 잘라내는 것을 찬성하든 반대하든 그 수술이 성적 충동을 무디게 하는 것이라는 가정을 공유해왔다. 마이모니데스는 '할레가 성적 흥분을 약하게 하고 때로는 성적 즐거움을 무디게 하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그 조직은 덮개를 잃어버리고 나면 필연적으로 약해진다' 포피 자체에는 많은 신경과 신경말단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을 제거하면 성감을 일으키는 일부 조직은 틀림없이 사라지게 되고, 다른 일부 조직은 '귀두가 내부조직에서 외부조직으로 바뀐다'는 주장이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26. 성기의 역동성 요소

귀두는 정상적인 상태에서 바깥에서 감싸주는 점막조직의 습기층으로 매끄럽게 되어 있다. 이것이 건조한 외부환경에 노출되면 상대적으로 마멸되어 무감각해진다. 동시에 음경 표면의 자연 각질층은 두꺼워진다. 포경수술에 반대하는 한 의사는 '귀두의 상피는 실제로 건조해지고 무뎌지고 가죽처럼 되고 갈색 빛으로 각질화된다'고 전했다 '점막조직보다는 피부에 가까운 성격을 띠게 된다'는 것이다. 이 관점에서 보면 감각의 상실은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지극한 나이에 포경수술을 받은 한 남자는 '포경수술 받은 귀두로 성교하는 것은 팔꿈치로 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불평했다. 포경수술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수술이 성적 쾌락에 중요한 기여를 하는 남근의 역동적 요소를 빼앗는다고 주장했다. 자위, 전희, 성교와 같은 성행위의 기교는 만지고, 미끄러지고, 확장하고, 축소하는 아주 다양한 동작을 포함한다. 정상적인 상태에 있는 포피가 해주는 윤활제작용과 미끄러져 삽입하는 운동은 포경수술을 받으면 손실된다. 일부 의사들은 상대 여성들도 고통을 겪는다고 말한다. 폴 플라이스는 '자연은 상대 여성이 마찰이 아닌 압박으로 흥분을 느끼도록 성교를 계획하였다'고 언급했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됐습니다.



27. 여성의 건강에 악영향을 초래

자연 상태의 남근은 스스로 윤활제 구실을 한다. 질의 분비물은 오직 처음의 남근 삽입을 쉽게 하는 것뿐이다. 포피의 분비물이 포피가 귀두 위로 부르럽게 늘었다 줄었다 하도록 해준다. 포경수술을 받아 포피의 유동성을 상실한 남근은 질 내부에서 쇠칼, 쇠톱, 쇠창살, 쇠꼬챙이처럼 움직인다. 이는 엄청나게 부자연스럽고 여성의 건강에도 심각한 악영향을 초래하게 된다. 심각한 찰과상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질 벽에 엄청난 균열이나 심각한 찢어진 틈이 생기며, 엄청난 출혈이나 심각한 고통을 낳는다.



28. 일부피부조직

포경수술을 받지 않은 남자의 음경 축을 덮고 있는 피부조직은 연속적이다. 포피를 변도의 조직으로 정의할 만큼 어떤 구별되는 경계로 나눌 수 없다. 무엇보다 남근은 그 복잡한 조직뿐만 아니라 포피와 상호 결합된 반응으로 연구진을 놀라게 했다. 이 체계 안에서 포피는 단순한 살 껍질이 아니다. 이는 신경과 신경말단의 기반으로 작용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29. 신경섬유

포피 바깥쪽 피부는 신경섬유의 밀도가 높아서 아주 가벼운 접촉에도 남근을 자극했다. 다른 어떤 조직과도 비교할 수 없는 민감성이었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0. 모세혈관

31. 림프관양세포

32. 미세신경



33. 상피조직

'균일하지 않게 각질화 된 비늘로 덮힌 상피는 입, 질, 식도의 마찰점막과 유사하다'이런 부드럽고 촉촉한 상피조직은 미세신경과 수반세포,림프구양세포,모세혈관이 마구 뒤얽혀 있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4. 슈반세포 (Schwann cells)

중추신경계에 있는 신경교세포에 해당하는 데 신경이 신경교세포에 둘러 싸여 뇌나 척수로 나오면 1층의 막을 형성하여 신경초를 만든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5. 부드러운 근육묶음

포피의 안쪽 점막질은 결코 두꺼운 콜라겐 층을 형성하지 않는다. 게다가 솜털 소낭이나 땀, 피지선에서 완전히 자유롭다. 이 조직은 음경의 축이나 포피의 점막의 공통적인 부드러운 근육묶음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6. 돌기

포피안쪽은 돌기라 부르는 작은 돌출부가 세포표면에 나와 있다. 돌기는 방어기능과 윤활제 역할을 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7. 점막피부말단조직

귀두와 포피사이를 둥글게 감싸고 있는 감각신경말단을 점막피부말단조직이라 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8. 음부소체(Genital corpuscles)

피부감각의 수용기로서 작용하는 피부의 종말신경소체로 음경에 많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39. 섬유아세포

육아 조직의 기본구성 성분 포피의 근육묶음, 혈관, 신경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40. 융기띠

포피가 귀두를 감싸고 있는 만큼 귀두 역시 포피를 형성하고 보호하는 듯하다. 이들은 숙고 끝에 융기띠는 성적 쾌감을 강화할 뿐 아니라 사정반사의 조절도 돕는 다고 결론 내렸다. 즉 포경수술 한 사람 중 조루나 지루가 많은 이유는 사정조절능력이 영원히 제거되었기 때문이다.



41. 감각섬유

포피는 감각섬유로 이루어져있다. 이 부분만큼 성적 쾌감에 기여하는 부분은 없을 것이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됩니다.



42. 혈액

포경수술은 엄청난 과다 출혈을 유발시킨다. 성기의 혈관이 파괴되어 엄청난 양의 혈액이 소모하게 된다. 포경수술로 성기 피부·점막 등 엄청난 손실로 인한 감염과 건강한 성인의 경우 전체의 1/2에 해당하는 약 2000cc 이상의 혈액량을 상실하면 죽음에 이른다.



43. 아미노산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44. 신경펩티트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45. 수용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46. 모자간 유대감 파괴

어린 시기에 포경수술을 받는 경우 모자간의 유대감이 파괴된다. 신뢰에 대한 타고난 감각이 억제되며 손상된다. 성기발육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자신감과 강인함은 싸울 수도 없으며, 견딜 수도 없는 고통에 의하여 후천성 무력함(leamed helplessness 혹은 acquired passivity)으로 바뀌게 된다. 한번 파괴된 모자간 유대감은 영원히 회복할 수 없다. 성인이 되어서 포경수술을 받는 경우에도 성인 신체 역시 고통스러우며 무기력함을 느끼게 된다.



47. 고통에 대한 한계치

포경수술한 사람의 고통에 대한 한계치는 수술하지 않은 사람보다 훨씬 낮다



48. 통증에 대한 인내력

고통스러운 포경수술로 인한 신체는 통증에 대한 인내력이 수술하지 않은 사람보다 훨씬 낮다.



49. 심리적 문제 유발

포경수술이 고통스럽고 성적인 감각을 감퇴시키며 성적-심리적 문제를 유발한다는 사실을 밝히고 있다고 래논 박사는 지적했습니다.



50. 정서의 악영향 유발

외국의 실험사례이다. 한 남성에게 최면을 걸어 어릴 적으로 돌아가게 해서 포경수술을 할 때의 느낌을 표현하게 했더니 너무나 공포스럽고 고통스러워했다는 것이다. 이러한 어린 시절의 공포가 무의식중에 남아 성장과정에 많은 영향을 미쳤을 것



51. 포피의 성감대

포경수술의 영원히 제거된다



52. 사정반사신경증

사정을 조절할 수 없게된다.



53. 포피외비늘세포

성기신경말단조직 영원히 제거된다.



54. 포피내비늘세포

성기신경말단조직영원히 제거된다.



55. 분비선세포

영원히 제거된다.



56. 음경 외포피 감각신경종말

영원히 제거된다.



57. 음경 내포피 감각신경종말

영원히 제거된다.



58. 귀두피부의 흡수성

'포피가 없어지면 지속적인 귀두 피부의 흡수성이 영원히 없어진다. 이는 필연적이고 불가피하게 성병 감염에 훨씬 높은 조건으로 되는 경향이 있다.



59. 분비물반사신경증

더 이상 분비되지 않는다.



60. 성적쾌감

포경수술이 무해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포피가 길어서 성적 쾌락을 남보다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 포피가 없어지면 성적쾌감은 영원히 사라진다.



61. 베타엔돌핀

고통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베타엔돌핀이 생기지 않는 다.



62. 프로스타시클린

항응혈작용을 하는 물질이 사라진다.



63. 성에너지 감소

포경수술은 받은 사람은 성에너지가 현저히 줄어든다.



64. 스태미너의 부족

포경수술 받은 사람은 스태미너의 현저히 줄어든다.



65. 신체적 성적 감각의 감소

신체적인 성적 감각이 현저히 줄어든다.



66. 포피(foreskin)

포경수술시술하는 의사는 칼로 성기의 일부분을 도려낸다.



67. 점막조직의 외포피감각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68. 점막조직의 내포피감각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69. 포피의 자극 감응성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0. 성기의 내포피 지방층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1. 성기의 외포피 지방층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2. 성기의 내 포피 쾌감조직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그 절묘하게 감각적인 조직의 감성을 제거시킨다. 성교의 쾌락적 효과가 영원히 제거된다.



73. 성기의 외포피쾌감조직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4. 내포피조직 세포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5. 외포피조직 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6. 내포피배아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7. 외포피배아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8. 내포피배아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79. 외포피배아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0. 내포피대식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1. 외포피대식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2. 내포피림프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3. 외포피림프관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4. 고농축분비액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5. 내포피점막군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6. 외포피점막군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7. 포피에 생기는 전립선 분비물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8. 포피에 생기는 요도 분비물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89. 포피에 생기는 정낭의 분비물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0. 포피에 생기는 용해물질 분비물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1. 음경의 내포피말단분의 생리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2. 음경의 외포피말단분의 생리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3. 음경의 내포피말단분의 조직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4. 음경의 외포피말단분의 조직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5. 음경의 내포피말단분의 생리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6. 음경의 외포피말단분의 생리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7. 음경관 - 거칠어지고 각질화된다. 그 기능은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8. 음경 피부 - 거칠어지고 각질화된다. 그 기능은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99. 음경소대 - 거칠어지고 각질화단다. 그 기능은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0. 음경내포피말단

거칠어지고 각질화된다.그 기능은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1. 음경외포피말단

거칠어지고 각질화된다. 그 기능은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2. 음경내세포경부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3. 음경외포피경부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4. 음경내포피중앙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5. 음경외포피중앙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6. 음경내포피배면신경블록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7. 음경외포피배면신경블록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8. 음경외포피고리블록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09. 음경내포피고리블록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0. 혈액응고인자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1. 음경내포피배면신경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제거된다.

112. 음경외피배면신경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3. 음경내포피고리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4. 음경외피고리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5. 내포피관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6. 외피관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7. 음경내포피림프관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8. 음경외포피림프관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19. 내포피신경섬유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0. 외포피신경섬유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1. 내포피신경섬유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2. 외포피신경섬유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3. 음경소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4. 내포피소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5. 외포피소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6. 내포피신경단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7. 외포피신경단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8. 내포피형질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29. 외포피형질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0. 외포피 면역 글로불린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1. 내포피 면역 글로불린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2. 외포피 항바이러스 단배질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3. 내포피 항바이러스 단백질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4. 내포피 항세균성 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5. 외포피 항세균성 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6. 내포피주름띠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7. 외포피주름띠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8. 내포피 근섬유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39. 외포피 근섬유조직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0. 내포피근육묶음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1. 외포피근육묶음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2. 내포피점막질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3. 외포피점막질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4. 내포피수초집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5. 외포피수초집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6. 내포피중앙신경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7. 외포피중앙신경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8. 내포피감각신경말단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49. 외포피감각신경말단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0. 내포피 수용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1. 외포피 수용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2. 포피 촉각 립센터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3. 후천성 무력함 유발

포경수술에 대한 고통으로 신체는 후천성 무기력함을 느끼게 된다.



154. 포피요도입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5. 포피근육묶음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6. 포피혈관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7. 포피신경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8. 포피소체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59. 포피생식기관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0. 포피생식기관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1. 외부포피층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2. 내부포피층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3. 포피구멍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4. 생식기포피주름띠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5. 박테리아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6. 음경사정반사조절신경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포경수술하면 조루,지루등이 많다. 스스로 사정을 조절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167. 포피감각신경말단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8. 포피점막질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69. 포피수초집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0. 포피의 윤활작용

포피는 성적 감각을 높이는 남근의 자연윤활제이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1. 포피의 성적쾌락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귀두부분으로만 쾌락을 느껴야 한다. 포피로 느끼는 쾌감은 영원히 제거된다.



172. 포피의 방어작용 - 성기를 찰과상 등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영원히 제거된다.

173. 성기의 감각기능 - 신경이 제거된 성기는 무감각해진다.

174. 포피신경종말층 - 성감과 관련을 맺고 있는 부분이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5. 귀두보호능력

귀두를 보호해야 할 포피가 영원히 사라지기 때문이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6. 포피 얕은 남근 근막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7. 포피 깊은 남근 근막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8. 점막조직의 습기층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79. 포피의 형성세포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0. 음낭근(Dartors muscle)

포피는 음경체와 음낭과 함께 매우 중요하며 유익한 일을 한다. 성기피부에는 음낭근이라는 가는 근육섬유가 결합되어 발기 시나 추울때 음낭이 수축하게 하는 기능을 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1. 전위피지선(sebaceous glands)

성기의 점액성 윤활제 기능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2. 요도샘(urethral glands)의 점액

성기의 점액성 윤활제 기능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3. 상피세포

성기의 점액성 윤활제 기능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4. 부생식선인 전립선

성기의 점액성 윤활제 기능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5. 포피 쿠피선의 분비물

성기의 점액성 윤활제 기능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6. 천연연고기능

남성의 섬세한 부분을 보호하고 윤활제기능을 한다. 모든 인간과 동물은 포피를 가지고 있는 데 지구상에 15%정도의 인구 빼고는 다른 동물이나 사람들은 전혀 포경수술을 하지 않는다.



187. 포피의 분비물

우리가 생각하는 눈물은 깨끗하다. 이 눈물은 눈물샘과 그 부근에 산재하는 부누선에서 결막낭 안으로 분비되는 투명한 액체이다. 치구, 돌기, 포피의 분비물도 마찬가지이다. 전혀 더러운 물질이 아니며 성기를 보호해주며 깨끗하게 해준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88. 성적페르몬(pheromones)

포경수술하면 성기 고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되었기 때문이다.



189. 포피강(foreskin cavity)

매우 중요한 것으로 유익한 윤활제로 발기를 쉽게 하여 주며 성교를 부드럽게 도와준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90. 성기의 중앙신경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91. 포피촉각신경말단조직

포피는 단순한 살 껍질이 아니다. 신경 밀도가 매우 높아서 아주 가벼운 접촉에도 성기를 자극한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92. 성감을 느끼는 부분



193. 성감을 일으키는 부분

일부조직들은 틀림없이 사라지고 일부조직은 내부조직에서 외부조직으로 바뀌게 된다.



194. 귀두의 상피조직

실제로 상피조직의 감각기관은 영원히 제거된다. 아주 늦게 포경수술 한 남자는 포경수술 받은 성기로 성교하는 것은 무릎으로 성교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불평했다.



195. 성감대의 완전 상실

196. 성적쾌락의 중요한 기능들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97. 근섬유조직 성기를 보호하는 포피조직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된다.

198. 포피피부세포 포경수술로 인해 영원히 제거된다.

199. 포피림프관 포경수술로 인해 영원히 제거된다.



200. 성기의 50%이상의 피부 포경수술이 그저 여분의 작은 피부를 제거하는 수술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잘려나간 포피의 면적을 확인해보면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릴 때 포경수술을 하면 억지로 포피의 점막과 귀두의 유착을 분리한 환상절 개를 합니다. 포피의 주름은 두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깥쪽 포피는 일반 피부와 같고, 안쪽 포피는 질이나 구강, 안쪽 안검(눈꺼풀)과 같은 점막층입니다. 각 층의 길이는 4cm이고, 이것을 평평하게 놓고 당겼을 때는 넓이가 약 104cm²(8cm x 13cm)입니다. 1998년,Werker 등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명의 성인 남성의 포피의 면적을 측정한 결과 각각 64cm²와 90cm²이라고 합니다. 포경수술을 하면 성기의 50% 이상의 피부를 잃어버리게 됩니다.(Taylor,1996) 미국 동전인 쿼터(우리돈으로 500원 크기)를 약 15개를 올려놓을 만큼 충분한 면적입니다. 성기의 50%이상의 피부이상이 제거됩니다.



###### 포경수술로 영원히 제거 될 수도 있는 것들 ######



201. 성기

무엇보다도 불행한 것은 매년 포경수술 시 사고나 수술 후 감염에 의하여 성기 전체를 잃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거세나 트렌스젠더 수술로 본래의 성을 반환하거나 포기하고 있다.



202. 목숨

매년 전 세계의 어린이들 가운데 포경수술로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다. 이 사실은 묵살되어 오고 있으며 주의를 끌지 못하고 있다 포경수술받은 성기로 성교하는 것은 이빨 빠진 잇몸으로 음식을 섭취하는 것과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