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및 사용기

샤오미 하이브리드 이어폰

대륙의 실수?

이젠 중국이 따라오는게 아니라 이미 중국이 앞서 나가네요.


얼마전 샤오미에서 신제품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 중 하나인 하이브리드 이어폰입니다.


출시되고 이틀 후에 구입했는데 어제 밤에 받았습니다.


99위안 정찰제.

배송비 빼고 2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하이브리드 이어폰의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종이박스에 겉에는 비닐 한번 씌워져 있네요.




전면에 이어폰과 리모컨이 보입니다.




"뜯으면 반품 안된다!" 라고 말씀 중이십니다.




뜯었습니다!




안쪽 작은 날개 잡고 당기면 내용물이 쭉 빠집니다.




드디어 빛을 보는 하이브리드 이어폰..




아래에는 이어팁이 들어있는 박스고.. 설명서 들어있네요.

읽어봐도 먼 말인지 몰라서 패스~




요래 생겼습니다.

묶은건 종이라 그냥 뜯으면 되고요..




4극 단자입니다. 마이크 있어요.

이쪽 줄에 샤오미 로고가 찍힌 스티커가 하나 있는데

저는 떼어냈습니다만.. 약간 끈적이는게 남습니다.

안 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리모컨 부분..

아쉽게도 아무 표시가 없어요.

착용했을 때 위가 볼륨+, 아래가 볼륨-이고

중간은 플레이/스탑입니다.


뒤에는 마이크가 있어요.

아직 전화 받아본 적은 없는데

플레이/스탑 누르면 수신/종료 되겠죠?




저 귓구멍 작은데 이어팁은 제 귀에 잘 맞습니다.

무게감도 그렇게 무거워서 쳐지거나

가벼워서 헐거운 느낌은 없구요.

귀에 딱 맞는게 가벼운 활동에도 괜찮네요.


전체적으로 검은 플라스틱 부분은 좀 싼티납니다.

참고하시길..





딱히 음질 비교할게 없어서 삼성이어폰과 Adapt sound 결과를 비교해 봤습니다.


아래가 삼성 번들 이어폰의 Adapt sound 결과입니다.

저음이 거의 안 들리고 중저음이 약하죠..





샤오미 하이브리드 이어폰의 Adapt sound 결과입니다.

중저음 완전 잘 들립니다.

다른 분들 후기에도 중저음이 좋다던데 확실히 그렇네요.


일부 고음을 제가 못 들었는데, 약간의 노이즈가 있는 것 같기도 해서..

오늘은 에이징이나 한번 해볼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