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및 사용기

[Bag in Bag] 이 안에 너 있다.


지금 당신의 가방 안은 어떻습니까? 가방은 명품이면서 남들이 보지 않는다고 해서 속은 어지럽지 않습니까?
혹시 당신이 현관 앞에서 가방 속의 열쇠를 한참이나 찾은 경험이 있다면 이 글을 눈여겨 보세요.
지금 바로 당신의 가방 속을 말끔히 정리해 드립니다.


내 가방에 들어있는 물건들 - 열쇠꾸러미부터 필통, 필기장, 핸드폰 케이블, 이어폰, 배터리, 휴지 등등등..
크로스백이라 칸막이나 주머니가 없어서 정리는 생각도 못한다. 문을 열려고 현관문 앞에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오랫동안을 답답해 해오던 나에게 한눈에 쏙 들어온 그것은! 가방 속의 가방, Bag in Bag 이었다.

주문하고 받은 가방. DUAL Bag in Bag이다. 색이.. 잘못 골랐나? ;;;


포장을 뜯어보니 앞면에 택이 꽂혀 있고 그물망으로 된 수납공간과 그 뒤로 또 수납 공간이 보인다.


뒷면도 역시 앞면과 비슷하지만 그물망으로 된 수납공간이 2칸이다.


전체적으로는 중앙 수납공간을 중심으로 지퍼가 달린 수납공간, 포켓, 그물로 된 포켓이 대칭으로 되어 있다. 또 손잡이 끈이 달려서 가방 속에서 가방을 꺼내거나 가방만 따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그런데 생각보다 얇아서 많이 들어갈 것 같지가 않다! 이건 옆면의 단추를 풀면 해결된다.


짜잔~ 확실히 커진 DUAL Bag in Bag.



자~ 이제 본격적으로 정리 들어가신다. 가방속 잡다구리들~


잘 안보여서 책상 위에 꺼내 보았다. 뭐가 많다.... 저 블루투스 키보드는 사고서 몇번 썼나..;;


뭐가 있나 정리.. 핸드폰 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향수, CF 리더기, 껌, 레이져, 휴지, 안경닦이, 핸드폰 케이블, 필통, 열쇠1, 열쇠2, 노트, 좋은 볼펜~, 다이어리, 명함케이스, 지갑이다.. 헥헥..


이제 Bag in Bag에 넣어 보겠다. 짜잔~ 지금 위에 보이는거 다 넣은거다. 앞쪽에서 잘 안보이나..


그럼 뒤쪽.. 이쪽도 별로?


그럼 위에서~ 그냥 이렇게 보니 정리가 아니라 그냥 쑤셔 넣은 것 같아 보이지만, 실제로 정해진 위치에 물건이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모른다.


가방속에 가방을 넣어 보았다. 크기도 딱 맞아요~


짜잔~ 오히려 가방에 각이 잡혀서 모양도 살아난다~



어때? 다들 하나 필요하지 않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