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하루이틀사흘나흘

심심해? 여기 한번 가봐!


가끔.. 할일 없이 모니터 앞에 앉아 쓸데없이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있다. 정말 심심하지만 딱히 할일이 없을 때.. 게임도 지겹고, 누구하나 놀아줄 사람이 없을 때! (그렇다고 왕따가 되지는 말자!)

여기 한번 들려보시라~

이름하여 심심해.. ㅋ 사이트 이름이 심심해다.
사이트를 둘러보면 심리, 성격 테스트 등 각종 테스트, 심심풀이용 플래쉬 게임 등 심심할 때 시간을 때우기 좋은 것만 골라 골라서 모아 놓은 사이트이다. 예전에 스펀지에도 나온 적 있는 인생 그래프부터 내 머리 속에 뭐가 들어 있는지까지.. 다~ 해볼 수 있다.

스펀지에서 인생굴곡그래프가 소개될 당시 한글 버젼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심심해에서 해볼 수 있는 인생굴곡그래프는 한글판이다. 직접 자기 이름 석자를 넣고 해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검색해 보면 정말 비슷하다는 글들 많다. 나도 한번 해봤다.


아직은 한창(?)인 나이라 내 인생이 정말 이 그래프를 따라갈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노력해야겠지.. 심심해서 우리의 가카도 한번 해봤다.


ㅋ 정말 대단하지 않음? 겨우 두번 해보고 나서 신뢰도 급 상승 중 ↑


다른 재미있는 테스트로는 뇌구조 테스트가 있다. 내 머리 속에는 어떤 생각들이?


바로 휴식과 놀궁리! 벌써 한달 반 가까이 놀고 있으면서 휴식과 놀궁리라니..;; 공부 좀 해야겠구나~


로또번호 생성기도 있으니 로또 한번 해보시길.. 당첨되면 댓글 하나 남겨달라는데, 댓글 보면 됐다는 사람 안됐다는 사람 많다.. 판단은 직접..



사이트의 대부분은 회원가입 없이도 가능한데, 플래쉬 게임은 회원가입 해야한다. (주민번호 넣는다. 회원가입하면 쉐어박스가 무료라는데 또 가입해야해서 관뒀다.)

심심하다면 심심해 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