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식창고

나의 전생이 궁금하다면?

'나는 전생에 무엇이었을까?'

가끔 텔레비젼에서 연예인들의 전생을 보여주곤 한다.
최면을 이용해 지금의 내가 태어나기 전으로 돌아가 보는 것이다.

공주, 장군, 곰, 토끼부터 나무까지도 있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타나토노트를 읽어보면
나무나 광물에서 인간으로 태어나는건
아주아주 좋은 일을 한 경우고,

드문일이지만 반대로 인간에서 광물이나 나무로 태어나는 경우는
아주아주 나쁜 일을 한 경우라고 한다.

소설에서는 히틀러가 분재로 삶을 살고 있었다.

잡설이 길었다.
아무튼 나의 전생도 참 궁금한데..
어떻게 전생을 알아볼 수는 없을까?

바로 여기서 확인해 볼 수 있다.
http://blcat.kr/@/life.php

간단하게 이름과 생년월일을 넣고 나면,
바로 나의 전생이 무엇이었는지를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전생은 무엇이었을까?
두구두구두구두구 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핫!
내가 지금의 우주가 생기기 전의 창조주였단다..
그런데 내가 만든 어떤 존재에게 죽었다는데..;;

그냥 재미로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