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생활/사용기

해외 직구는 중국이 대세

한창 dx.com에서 이런 저런 물건들을 구매하면서
우리나라 수입제품 가격이 마진이 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뭐 소매로 팔다보니 마진을 어느 정도 붙이는거야 이해되지만

10만원도 안하는 애들 장난감을 20만원 넘게 파는건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그런데 dx.com에서 요즘 배송문제가 좀 있는데다가

물생활하면서 관련 물품도 별로 없고..

그러다가 물생활 카페에 올라온 광고글!

타오바오 구매대행 카페였습니다.




배대지 많이 사용하시는데 저도 몇번 이용해 봤습니다만..

가격이야 거기서 거기일거라고 치면..

배대지는 물건 확인을 안해주죠.

구매대행도 요즘 대형 온라인 마켓에 많이 입점해 있던데..

이 카페는 사장님이 일일히 물건 검수하고 보내줍니다.

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가.. 그냥 믿고 구매하게 만드네요.


엣지 있는 와이프 무선충전기부터 어항 여과기, 사료, 각종 전자부품 등..

별거 다 구매하고 있는데 확실히 쌉니다.

대신 물건 받는건 2주 정도가 기본이예요.


이번에는 대박 이벤트도 진행하시던데

짭프로라고 불리는 고프로 카피 제품을 싸게 공구하시던데

(공구 링크 http://cafe.naver.com/nihaojikgu/2391)

제품에 관심있거나 중국직구에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제가 아는 여자사람동생은 1.9만 스벅 텀블러를 사려고 하길래

여기서 견적받아봤더니 절반가격..)



반응형